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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맨시브, 수면 음료 '코자아'로 글로벌 시장 공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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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맨시브는 서울대학교와 협력하여 '코자아'를 개발해 기능성 수면 음료 시장을 개척하고 있으며, 특허 출원 및 기술 신용평가에서 높은 등급을 받는 등 뛰어난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코자아는 3無 제품으로, 수면제와 달리 중독성과 내성이 없으며, 미국 FDA 등록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도 주목받고 있다.

 

로맨시브의 '코자아'는 단일 제품으로 10억 원 이상의 매출을 기록하며 높은 재구매율을 보이고 있다. 회사는 현재 드럭스토어 등 오프라인 진출을 준비 중이며, 주요 기술 행사인 2024 CES 라스베가스에서 국내를 대표하는 수면 음료 기업으로 선정됐다. 로맨시브는 코자아를 통해 수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자리 잡고자 하며, 더 나아가 글로벌 시장에서도 성공을 목표로 하고 있다.

 

로맨시브는 서울대학교 연구진과 함께 개발한 기술로 코자아를 차별화하며, 소비자에게 건강한 숙면을 제공하고자 한다. 이수현 대표는 코자아가 수면 문제에 대한 해결책으로 널리 사용되기를 기대하며, 더 많은 소비자와 접점을 늘려갈 계획이다.

 

[출처]

www.segyebiz.com/newsView/202409025070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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