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가 졸음을 쫓는 대표 효능껌 브랜드 '졸음번쩍껌'의 신제품 '졸음번쩍 에너지껌'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과라나추출물과 타우린 등 에너지 증진 성분을 기존 제품 대비 3배 강화하고, 비타민B6도 추가해 공부와 자기 계발에 바쁜 1030세대가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신제품은 자극적인 맛을 줄이고, 쿨링감은 오래 지속되도록 했다.
졸음번쩍껌은 코로나 팬데믹 동안에도 매출이 증가했으며, 올해 상반기에는 전년 동기 대비 41%의 매출 신장률을 기록했다. 특히, 고속도로 휴게소와 온라인에서의 판매 비중이 높아 졸음을 쫓으려는 목적성 구매가 두드러지고 있다. 롯데웰푸드는 이번 신제품 출시로 다양한 소비자층을 공략하며 시장 점유율을 더욱 확대할 계획이다.
새롭게 출시된 '졸음번쩍 에너지껌'은 졸음을 쫓는 기본 기능에 더해, 에너지 충전까지 가능하도록 설계되어 바쁜 현대인들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롯데웰푸드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젊은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출처]
https://www.thedailypost.kr/news/articleView.html?idxno=106219
MUST READ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COMENDED